Login . Join . Mypage . Cart
뉴스/이벤트

[언론보도 : SBS CNBC] '플랭크체스트', KCA소비자만족도평가 1등급 인증 받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플랭크체스트 작성일16-09-28 22:14 조회919회 댓글0건

본문

 

'플랭크체스트', KCA소비자만족도평가 1등급 인증 받아

 

KCA한국소비자평가는 지난 8일 가죽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기업 플랭크체스트에 2016소비자만족도평가 1등급을 인증 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만족도평가는 ‘현장 소비자 평가’와 ‘온라인 구매 소비자 평가’로 나누어져 조사가 진행됐다.

‘현장 소비자 평가’는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위촉한 20대부터 60대 여성 소비자들이 평가했으며 평가항목은 ▲제품 디자인 ▲제품 촉감 및 냄새 등 오감 만족도 ▲소재 만족도(가죽 및 목재 등 소재 퀄리티) ▲편의(편안)성 만족도 ▲안전성 만족도 ▲직원 친절 만족도 ▲직원 전문성 만족도 ▲제품 청결 및 매장 청결도 ▲A/S기간 및 보장 등의 사후 관리 만족도 등 총 10가지 문항으로 평가 받았다.

참여한 소비자평가단 박유아(28세, 여)씨는 “머리를 뒤로 젖혔을 때 발 받침대까지 3단으로 올라와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다”면서 “리클라이너가 펼쳐진 상태에서 아이가 뛰어노는 것은 위험할 것 같고 그것만 조심하면 성인이 사용하기에 안전성은 튼튼해 보인다.”고 평했다.

또 다른 평가단 박은하(52세, 여)씨는 “디자인 자체가 모던하여 심플한 디자인으로 대중이 선호 가능한 디자인이다. 소파 전체를 구매해도 되지만 따로 구매가 가능한 점에서 실용적인 소파인 것 같다”면서 “리클라이너 작동 시에는 작동이 매끄럽게 이뤄진다. 다만, 노년층을 위해 속도가 조금만 더 슬로우해지면 좋겠다.”고 평했다.

김수정(42세, 여)씨는 “리클라이너 조작이 간편하고 소비자 취향에 따라 주문 제작도 가능한 것이 장점인 것 같다.”고 전했으며 주현지(24세, 여)씨는 “플랭크체스트 제품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바로 편안함이다. 한국인 체형에 맞춰져 있어 이용했을 때 보다 더 포근한 느낌이 들었다.”고 품평했다.

이 날 소비자평가단은 약 3시간동안 플랭크체스트 리클라이너 쇼파들을 다양한 관점에서 평가했고 그 결과 총 평점 91.42점의 점수가 매겨졌다.

한편, 평가 후 소비자평가단 김수정(42세, 여)씨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리클라이너 소파의 특성상 기계 고장이 걱정된다”고 질문했다.

이에 플랭크체스트 김현덕 대표는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기업인만큼 리클라이너 품질에 자신한다. 많은 말보다는 A/S를 10년 보장해 드리는 한 가지만으로도 저희 리클라이너 쇼파의 퀄리티를 증명한다고 생각한다”며 “질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꾸준히 파는 업체만이 고객만족을 줄 수 있다.”며 고객과 리클라이너 쇼파에 대한 철학을 전했다.

김 대표는 “플랭크체스트는 가죽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기업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도록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질 높은 품질과 좋은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랭크체스트는 현재 일산 가구거리와 분당, 수원 가구거리 그리고 서울 가든파이브에 매장을 두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