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Join . Mypage . Cart
뉴스/이벤트

[언론보도: 디지털타임스]리클라이너소파 전문브랜드 `플랭크체스트`, 분당점 오픈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플랭크체스트 작성일16-03-29 20:45 조회1,102회 댓글0건

본문


리클라이너소파 전문브랜드 '플랭크체스트'가 일산점, 수원점에 이어 7월 죽전 프리미엄 가구백화점에 분당점을 신규 오픈해 이를 기념하는 가격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에펠 리클라이너소파(4인용가죽쇼파)'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가격할인 행사로 기존 1,950,000원 가격의 해당 제품을 20조에 한하여 1,390,000원에 제공한다.

플랭크체스트는 에펠소파를 포함하여 리클라이너소파의 잦은 기능고장을 보완하기 위해 SGS와 CE 인증을 모두 받은 카본스틸하드웨어와 JBS 브라질 천연면피 가죽을 사용했다.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카본스틸 하드웨어는 함수율 10~12% 목대와 함께 사용되어 A/S걱정이 없으며, 쫀쫀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의 JBS 브라질 천연면피가죽은 움직임에 강해 리클라이너소파의 수명을 연장 시킨다.

또한 본 제품은 좌방석이 넓은 것이 특징으로 포근한 착석감을 위해 쿨젤을 사용했으며, 등받이에는 오리털을 충전하여 자세에 따라 목을 받쳐주는 안락감을 더했다.

업체관계자는 "가죽제단, 가죽검품, 소파제작 각 분야의 장인들이 소파를 제작하는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며 "모던한 디자인 덕분에 신혼쇼파로도 인기가 많지만 부모님 효도선물로도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랭크체스트는 해외유명가구브랜드와 MOU를 통해 기술력을 가져와 국내뿐 아니라 독일과 해외 각지에 수출하고 있는 리클라이너소파 브랜드로 리클라이너소파 최초 A/S 10년 보장제를 시행하고 있다.

cskim@dt.co.k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